1.머테리얼을 변경시킬 오브젝트를 더블클릭한다
2.(더블클릭시 아래와같이 선택이 되있을 것이다) 확인하고 넘어가자
3.details의 해당 오브젝트의 Static Mesh Compont를 더블클릭 하면된다
4.Details에서 Search 밑에서 휠로 내리면 머테리얼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보인
5. 작은 화살표를 누르면 창이뜬다 여기서 가지고있는머테리얼중 선택하면된
7.완료
'언리얼 > 언리얼 기본 개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 C++ 위치 역참조와 포인터 (1) | 2024.02.09 |
---|---|
언리얼 지원언어 영어/한글 바꾸기 (1) | 2024.01.09 |
언리얼 오브젝트 추가하기 (0) | 2024.01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