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rt01.쉐이더란
- 프로그래머의영역->아티스트의 영역 으로 넘어옴
- 최종출력하는 픽셀의 색을 정해주는일
- 쉐이더는 픽셀에서 포지션값과 색상값을 계산하는 함수
- 쉐이더는 픽색의 명암,색조를 결정한
참고한 블로그
[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] Part 01 | 쉐이더란 무엇인가?
쉐이더 / 왜, 그래픽 아티스트가 쉐이더를 배워야하는가?
velog.io
01. Shader기본동작원리 | Gasbebe
01.쉐이더 기본동작 원리
gasbebe.github.io
'쉐이더 > 쉐이더 이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pneFrameworks 회색화면 안나올때 해결법 (1) | 2024.01.03 |
---|---|
쉐이더 코드 가지고 와서 유니티 스텐다드쉐이더 코드로 호환하기 (0) | 2023.12.26 |